티스토리 뷰

가을이고  해서  어머니와 
우리 가족들  사촌형 까지 ㅋㅋ

단풍 구경  지리산 출발

지리산사진

조금씩  차로 올라 가니
울긋 불긋  노랗고  빨갓고
사람들도  한쪽에 주차하고 사진 찍기 바쁘네요 ^^

지리산 단풍1

완전  이쁘죠 ???
빨게요 ^^

지리산단풍2

눈요기좀  하세요 ㅋ
완전 이쁘더라구요

지리산단풍3


노고단1

차로 한참을 올라가니
노고단 올라가는 휴게소에  도착

노고단2

그런데  한겨울이네  여기는 ㅠㅠ
바람이  내 양따귀를 때린다 ㅠㅠ

노고단3

모두  건물안으로  피신 하여 ㅋㅋ
따뜻한  차한잔과  간식 ㅋㅋ

노고단4

그냥가기 아쉬워 하는 마눌님
사진이라도 찍으려 하는데
ㅋㅋㅋ

노고단5

이라고 찍음 ㅋㅋㅋ
바람이  너무 불어서 ㅋㅋ 포기 ㅋㅋ

노고단6

아쉬움을  뒤로하고 안전하게  내려 왓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