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가족 로그

6월 가족나들이 캠핑 !!

모두벌자 2021. 6. 4. 21:27

6월 가족나들이 캠핑

안녕하세요
행운꾼  모두벌자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족들과
캠핑을  와있어서
핸드폰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


드뎌  올해  첫 캠핑을  오게되었습니다
짠짜라짠 !!
지금 불멍하면서 포스팅  중이구요
여기는  전북  진안 마령에  있는  큰시내뜰 캠핑장
이구요  저희가  자주오는 캠핑장 입니다
이곳은  너무  관리도 잘되고
사장님도 친절 하셔서  아는사람들은  여기로  와요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여기는  평일에는  영업을 안해요  금 토 일 만  영업을 하시구요
7월  부터는  평일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네요
1박은  4만원 이구요
수영장  방방 수도시설 샤워실  너무 깨끗하고 잘되
있어요 샤워실에  짤순이까징
사장님의 센스가  보인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캠핑을  왔어요 ^^

염통꼬치와 소세지 캬
그리고  얼음맥주 ㅋㅋ
신선놀음이 따로  없어요 ^^

마지막  피날래  닭꼬치까징
아이들도  좋와하고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돈으로도  행복을 느낄수 있지만
이런 행복도  중요 한거  같아요

두번째  하이라이트
불멍
모든  잡생각 들이  사라지네요 ^^
매직 파이어를  넣었더니
불이  파란색으로 바뀌어요
신기하네요  ^^
오늘은  요렇게
캠핑하면서  보내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가까운 곳에서  행복을  찾아  보셔요
저 행운꾼  모두 벌자는  내일  집으로  복귀해서
더좋은 정보  공유 할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