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주군 끝내주는 맛집 향뚝짬뽕이 답이에요!!

안녕하세요  행운꾼 모두벌자 인사올려용~!

오늘은 비올때 맛있는 음식이 최고죠 

완주군 용진에 있는 전주에서도 가까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맛있는 행운정보를 공유 할게용

바로 향뚝짬뽕이라는 곳인데요

전주에서도 멀지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곳인거 같더라구요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체온을제고 연락처를 적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자리가 좀 있었는데요

 점심시간이 넘어가니 바로 자리가 차고 

사람들이 많이들오시더군요 

택시기사님들과 다른분들이 많이 오셧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을뻔 했지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도 실속적이고 

맛있는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세트메뉴도 실속적인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꿔바로우세트부터 

각종식사류 면류  밥류도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5번 세트로 주문하여서 먹기로 했답니다

맛잇께 보이는 밑반찬들이 먼저 나오구요 

배고픔을 참으면서 기다리고 있었지요

드디어 기다리던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찹쌀탕수육이여서 그런지 새하얀 튀김옷이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탕수육 소스도 뚝배기에 나와서 따뜻하고

굳지 않고 천천히 먹을수 있어서 좋왔어요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워서

맜있었어요 쫄깃하기 까지해서 

소스없이 먹기도 했답니다

소스를 찍으면 이야!!

지금도 먹고 싶네요 

소스가 강하지도 않고 적당해서 

괜찬았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뚝배기 짬뽕 

보는순간 불냄세가 먼저 확 코속으로 들어왔어요 

그리고 특이한건 홍합같은건 찾아볼수도 없었구요

꼬불꼬불한 곤이가 똬악~!! 

그리고 바지락까지 파트너로 함께 빠저있더군요

곤이가 생각보다 싱싱하고 쫄깃하고 

많이 들어있었어요

짬뽕을 먹는다기 보다는

해물탕을 먹는 느낌? 이랄가요 ?

양배추도 들어가있어서 시원함이 있었구요

목이버섯과 각종 채소들이 많이 있어서

좋왔습니다 

면도 쫄깃하니 뚝배기때문에 빨리 식지않아서

다먹을때 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욱더

만족스러웠어요 ^^

http://naver.me/59jNxXTS

 

향뚝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5 · ★4.29

m.place.naver.com

오늘 이곳을 대려와준 와이프에게 너무 맛있었고

잘먹었다고 맛있는 커피와 간식을 제가 쏘았답니다 ^^

오늘은 비도오고 해서

맜있는 행운으로 글을 올려 보았어요 

어떠셧는지 모르겟네요 

건강 하려면 무었이는 맛있게 먹고 잘먹어야 한다고 하죠

맛있게 먹는것도 건강을 지키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모두 잘먹고 잘쉬고 잘자면서 

건강을 함께 지켜나가 보아요 ~!!

지금까지 행운꾼 모두벌자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