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하게 푸세요

안녕하세요 행운꾼 모두벌자 입니다

오늘의 행운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

우리모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받기만하면 탈이나요

스트레스는 푸는 방법이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푸는것도 건강을 생각해 가면서 

건강하게 풀수있는 방법중 

건강한 음식으로 풀수 있는 식품들을 추천드려 볼게요

시작해보겠습니다 

첫번째

누구나 좋와 하고 많이들 먹지만

스트레스해소에도 도움이되는지 아셧나요 ?

우유가 불면증과 초조함에 좋은 이유가 있는데요 

칼슘과 항산화제 비타민B1 B2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락티움이라는 성분이 혈압을 낮춰주고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기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블루베리 입니다 건강에 좋은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블루베리에는 각종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은것으로 

유명하죠  특히 항산화제와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어

세포를 회복 시키고 보호하는 성분이 있구요 

많은 식이요소와  칼로리가 낮아서 살찔걱정없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드시길 추천드려요

새번쨰 

아스파라거스

요즘 이 아스파라거스를 찾는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지요 

엽산이라는 성분이 엄청 들어있어서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효능이 있어서 긴장되거나 

기분을 고조시키는 상황에서 드신다면 좋다고 하네요 

데코로 쓰시는 걸로 아시는분들도 있는데요

좋은 성분이 많으니 꼭 드셔보세요

 

네번째 

오렌지입니다

비타민C 저장고라고 해도 될만큼 풍부하게 가지고 있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호르몬과 혈압을 정상으로 돌리는데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스트레스를 받아 몸이 쳐질경우에 비타민C를 먹으면 

면역체계를 강화해서 원기를 충전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섯번째 

당근 입니다

당근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식품이지만

몸에는 정말좋은 영양분들이 많은 식품중 하나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칼로리가 낮고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영양소와 아삭아삭

식감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여섯번째 

연어 인데요 

연어와 참치같은 생선에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있죠

오메가3지방산은 몸속의 아드레날린 수치를 

유지시겨서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저도 이건 처음 배웠네요 

이렇게 하루에 하나씩 배워가나 봅니다 

연어나 참치가 스트레스에까지 좋다고 

하니 저도 챙겨서 먹어봐야 겠어요

어떠셧나요 지금까지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

조금이나마 풀어지실수 있도록 음식과  식품들을 

공유 해보았는데요 유욯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 계속해서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행운가득 하시구요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