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영탁 노래모음 들으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행운꾼 모두벌자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정보 공유를 해보자 합니다 

즐거움 하면 노래인데요 

바로 제가 좋와 하는 트로트 가수 영탁 인데요 

영탁씨는 직접 노래도 작곡 작사를 직접 하시면서

항상 연구를 하시는 부분이 참 멋있다고 생각 했었어요 

오늘은 영탁씨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영탁 노래모음 도 하단에 공유 해드렸으니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간단히 영탁씨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이름은 : 영탁 (본명: 박영탁)

나이는 : 1983년생 올해 만 39세 이구요 

2007년 노래 사랑한다 라는 곳으로 데뷔를 하였지만

힘든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

2016년 누나가 딱이야 라는 노래로 이름을 살짝 알리기 시작하며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엄청난 실력과 친화력으로  미스터 트롯 선을 차지 하면서 

국민들의 환호를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불렀던 막걸리 한잔과, 본인노래 찐이야가 

전국민적으로 연속으로 터지면서

영탁이 불렀다 하면 빵빵 터지는 대형 가수로 성장하게 됩니다

제가봐도 멋있었어요 

노래도 노래지만 성격도 참 좋와서 주변에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거 같아요 

주변 지인들도 영탁씨를 좋와 하는거 같더라구요 

가수 뿐들만 아니라  배우 쉐프님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영탁씨의 매력에 빠지신듯 합니다 

미스터 트롯이 끝난지가 꾀 되었는데도

미스터 트롯 TOP6와 영탁씨는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어요 

대단하네요 ^^

소개는 이정도로 하구요 

오늘은 제가 올린건 아니지만요 

영탁씨의 노래를 한곳에서 들어 보실수 있도록 

동영상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

제가 올린거 아닙니다만  영탁씨 여러 노래들을

잘 편집해서 올려주신 분이 계셔서요 

유투브 에서 대놓고 퍼왔어요 

https://youtu.be/rilIr6GEpVc

(출처: 싱어뮤직 님 유투브 입니다 ) 

일일이 노래 찾지 마시고 한곳에서 들어보시라고  공유해봅니당

목소리가 시원시원해서  더운여름에도 좋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운가득한 하루 되시구용

저 모두벌자는 좋은정보 계속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들어보시고 기분좋아지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