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광주에 미스터트롯 TOP6가 오는군요!!

안녕하세요 

행운꾼 모두 벌자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즐거운 정보공유 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디어 광주에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짝짝짝!!

 그동안 코로나때문에 콘서트가 잘 열리지 못하였는데요 

방역수직을 지키면서 진행을 한다고 해요 

거의 모든 국민들이 좋와하시는 분들이죠 

미스터 트롯 TOP6  주인공들의 노래를 가까히서 

보고 듣고 느낄수 있다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도 이번 소식이 전라도 사람이라서 그런지 반갑네요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관람수칙을 정하여

공개했네요 

기본적인 방역수칙인데요 꼭 지켜 주셔서

코로나가 다시 퍼지지 않고 즐거운 시간들이 

되셧으면 좋겠어요 

안타까운건 6번 함성과 때창이 안된데요 ㅠㅠ

소리를 지르면 아무래도 코로나 걸릴 확율이 높아져서 그런거 같은데

과연 지켜 질련지 모르겠네요 

콘서트에서 떼창과 함성을 내지 말라면 흠!~~

공연시간은 위에 시간별로 공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간늦지 않게 주의 하시구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김대중 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 진행 된다고 하네요 

출연진은 뭐 말씀 안드려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최고의 미스터 트롯 TOP6 

예매는 인턴파크에서 가능 하다고 하구요 

암표나 절때 거르시고

티켓거래또한 너무 터무니없는 금액이나

사기에 조심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사기도 많다고 하네요 

자 오늘은 광주에오는 미스터 트롯 TOP6 콘서트 

일정을 공유 해드렸는데요 

반가운 정보여서 함께 공유 하고자 올렸습니다 

다른 좋은 정보로 또 공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