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형님들과  점심을 먹으면서

갑자기  오늘 문화의 날 이라며

오늘 영화가  5000원 이라고 하시네요

오 ~~~ 그롬 오늘 저녁에  다시 만날가요 ??

하며  저녁 8시30분에

각 마눌님들께 허락받고 모이기로함

저녁 8시 50분 영화인데
ㅋㅋㅋ
9시 도착  부랴부랴

티케팅 하고 !!

와 진짜 5000원이네

대박 ㅋㅋㅋㅋ

팝콘돠 음료수는

상진 형님이 쏘셧다

영화는  장동건과  현빈 주연의 창궐

와  캐스팅  지렷다

장동건  현빈 정만식 조우진 이선빈
조달환 등등

부산행의 조선판 이라고 한만큼  좀비들이 

리얼함은  좋왓고

장동건의 카리스마와  연기

정만식의  코믹함과

익살스러운

조선판 좀비 영화가 

나름  볼만 했으며 

김태욱이  까메오로

출현하네요


오랜만에 저녁에 일탈해서

영화 보앗네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번 보셔요 ^^
감사합니다

댓글과

좋와요 해주세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