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가서 사 먹고 다녀야 하는 직장인의 점심

요즘은 코로나덕분에 매장에 방문해서 먹고 나오기도 좀 꺼려지기도 하는 요즘이죠

그래서 오늘 혼자 점심을 먹는 김에 사무실 근처에 있는

전주 신시가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에가서 도시락을 샀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채선당 도시락 & 샐러드  정말 종류가 엄청나게 많죠?

제육부터 닭갈비에 소불고기에 연어에  그 외에도 샐러드나 포케까지

종류가 정말 각양각색 이더라구요~~

입구에 이렇게 메뉴들이 있어서 미리 몇 가지 골라보고 들어가면 오래 매장에 머물지 않아도 돼서

괜찮겠죠?

전주 신시가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매장 안에서 보면 이렇게 사진으로 메뉴가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더 편하더라고요 :)

제가 고른 메뉴는 간장 제육도시락입니다 

주문을 해서 포장 후 사무실로 가져왔어요

하나하나 잘 포장이 되어있네요 

겉포장 지를 떼어내니 이렇게 나오네요

뚜껑이 세로줄로 한 개씩 덮어져 있네요 

밥과 국도 같이 있습니다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먹기엔 괜찮아 보이네요 ~

메뉴를 하나하나 봤어요

김치와 간장 제육은 물론 우엉조림과 계란말이와 새우 마늘종 볶음 샐러드도 있고

된장국과 밥도 있습니다

맛은 와~~~ 정말 맛있어!! 대박이야!! 이정돈 아니었어요 솔직히

그냥 한번 혼밥으로 도시락 사다 먹기 좋은 그런 거 같아요 

꾹꾹 눌러 담은듯한 느낌의 밥과 국이네요 ㅎㅎㅎ

맛은 쏘쏘 했습니다

이게 도시락이 일체형이 아니고 큰 케이스와 분리할 수 있어서 나중에 다 못 먹고 보관하거나 분리수거할 때

간편하게 분리수거할 수 있어서 편할 거 같더라고요

요즘 분리수거가 이슈이다 보니 별게 다 눈길이 가던 ㅎㅎㅎㅎ

여하튼 오늘 점심도 맛있게 냠냠 잘 먹었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에서 점심 간단하게 한 끼 구뜨!